[날씨] 밤사이 비 소강...내일 출근길 다시 곳곳 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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작성자 손혁빛 작성일21-05-16 23:51 조회18회 댓글0건관련링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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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번 주말은 여름처럼 비가 계속되며 궂은 날씨가 이어졌습니다.저녁부터 비는 서쪽 지역을 시작으로 소강상태에 접어들겠지만 동쪽 지역은 오늘 밤까지도 강한 비가 내리겠는데요.남은 하루 동안 강원과 경북지역에는 최고 70mm, 그 밖의 전국에는 5~40mm의 비가 더 지나겠습니다.밤사이 비는 잠시 잦아들었다가 내일 출근길 중부지방을 시작으로 다시 곳곳에 비가 내리겠습니다.내일 예상되는 비의 양은 5~30mm 정도로 오늘보다는 적은 양이 내리겠고요.비는 내일 늦은 오후면 대부분 그치겠습니다.내일 낮 기온은 20도를 밑돌면서 오늘보다 서늘하겠습니다.서울의 낮 기온은 19도, 대전은 18도, 부산도 19도선에 그치겠습니다.화요일부터는 다시 기온이 크게 올라서 초여름 더위가 찾아오겠고요.목요일에는 수도권을 제외한 전국에 비가 또 한 차례 지날 전망입니다.지금까지 날씨 정보였습니다.[저작권자(c) YTN & YTN plu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 시각 코로나19 확진자 현황을 확인하세요.▶ 대한민국 대표 뉴스 채널 YTN 생방송보기▶ 매주 공개되는 YTN 알쓸퀴즈쇼! 추첨을 통해 에어팟, 갤럭시 버즈를 드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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배우 윤여정이 모델인 지그재그 광고[지그재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패션업계에서 시니어 세대를 전면에 내세운 광고나 마케팅 행사가 늘고 있다.격식을 고집하고 않고 자신의 가치를 추구하며 젊은 세대와 소통하려는 시니어의 모습에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가 호감을 넘어 열광까지 하기 때문이다.1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여성 온라인 패션 쇼핑몰 지그재그는 지난달부터 배우 윤여정을 모델로 한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지그재그의 고객 70%가 10~20대이고, 이전 모델이 한예슬이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례적이다.지그재그는 "다양성 안에서 개성을 찾는다는 회사의 지향점이 윤여정과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회사의 전략이 맞아떨어진 듯 윤여정이 "남 눈치 보지 말고 마음껏 사"라고 말하는 광고는 화제를 모으며 유튜브에서 조회수 400만회를 돌파했다.닥스로 센스 있는 캐주얼룩을 선보인 아저씨즈의 이정우 씨[LF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LF는 최근 50~60대 남성 8명으로 구성된 시니어 모델 그룹 '아저씨즈'의 이정우 씨와 닥스 화보를 촬영했다.그동안 닥스는 화보 모델로 20~30대를 주로 기용했는데 이번에 60대인 이 씨로 교체한 것이다.이 씨는 화보에서 닥스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피케 반팔 티셔츠를 활용해 센스 있는 캐주얼룩을 선보였다.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설치된 '아저씨즈' 등신대[현대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시니어를 내세운 마케팅도 늘어나는 추세다.현대백화점 신촌점은 아저씨즈와 손잡고 이달 말까지 8개 남성 패션 브랜드를 홍보한다.아저씨즈 소속 모델 8인과 바버, 시리즈, 라코스테 등 8개 브랜드를 일대일로 매치한 다음 이들이 해당 브랜드 옷을 입고 찍은 동영상과 사진을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다.LF는 지난해 유튜브 채널 '밀라논나'로 유명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장명숙 씨와 협업 마케팅을 진행했다.장 씨는 뛰어난 패션 감각과 인생 선배로서 건네는 솔직한 대화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장 씨는 자신의 영상에서 LF의 닥스 여성 제품과 스타일링 방법, 체형별 코디 등을 안내했다.한 패션업체 관계자는 "고정관념을 허물면서도 연륜이 묻어나는 여유로운 멋을 선보이는 시니어 모델들이 젊은 세대들에게 호감을 사면서 관련 마케팅도 확산하고 있다"고 말했다.lucid@yna.co.kr▶네이버에서도 뉴스는 연합뉴스[구독 클릭]▶[팩트체크]'바닷물 가습기'로 코로나 치료?▶제보하기<저작권자(c) 연합뉴스(https://www.yna.co.kr/),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배우 윤여정이 모델인 지그재그 광고[지그재그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서울=연합뉴스) 권혜진 기자 = 패션업계에서 시니어 세대를 전면에 내세운 광고나 마케팅 행사가 늘고 있다.격식을 고집하고 않고 자신의 가치를 추구하며 젊은 세대와 소통하려는 시니어의 모습에 주요 소비층으로 떠오른 MZ세대(밀레니얼 세대+Z세대)가 호감을 넘어 열광까지 하기 때문이다.15일 패션업계에 따르면 여성 온라인 패션 쇼핑몰 지그재그는 지난달부터 배우 윤여정을 모델로 한 광고를 선보이고 있다.지그재그의 고객 70%가 10~20대이고, 이전 모델이 한예슬이었다는 점을 고려하면 이례적이다.지그재그는 "다양성 안에서 개성을 찾는다는 회사의 지향점이 윤여정과 어울린다고 생각해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회사의 전략이 맞아떨어진 듯 윤여정이 "남 눈치 보지 말고 마음껏 사"라고 말하는 광고는 화제를 모으며 유튜브에서 조회수 400만회를 돌파했다.닥스로 센스 있는 캐주얼룩을 선보인 아저씨즈의 이정우 씨[LF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LF는 최근 50~60대 남성 8명으로 구성된 시니어 모델 그룹 '아저씨즈'의 이정우 씨와 닥스 화보를 촬영했다.그동안 닥스는 화보 모델로 20~30대를 주로 기용했는데 이번에 60대인 이 씨로 교체한 것이다.이 씨는 화보에서 닥스의 스테디셀러 상품인 피케 반팔 티셔츠를 활용해 센스 있는 캐주얼룩을 선보였다.현대백화점 신촌점에 설치된 '아저씨즈' 등신대[현대백화점 제공. 재판매 및 DB 금지]시니어를 내세운 마케팅도 늘어나는 추세다.현대백화점 신촌점은 아저씨즈와 손잡고 이달 말까지 8개 남성 패션 브랜드를 홍보한다.아저씨즈 소속 모델 8인과 바버, 시리즈, 라코스테 등 8개 브랜드를 일대일로 매치한 다음 이들이 해당 브랜드 옷을 입고 찍은 동영상과 사진을 온·오프라인 마케팅에 활용할 계획이다.LF는 지난해 유튜브 채널 '밀라논나'로 유명한 유튜브 크리에이터 장명숙 씨와 협업 마케팅을 진행했다.장 씨는 뛰어난 패션 감각과 인생 선배로서 건네는 솔직한 대화로 MZ세대 사이에서 큰 인기를 얻고 있다.장 씨는 자신의 영상에서 LF의 닥스 여성 제품과 스타일링 방법, 체형별 코디 등을 안내했다.한 패션업체 관계자는 "고정관념을 허물면서도 연륜이 묻어나는 여유로운 멋을 선보이는 시니어 모델들이 젊은 세대들에게 호감을 사면서 관련 마케팅도 확산하고 있다"고 말했다.lucid@yna.co.kr▶네이버에서도 뉴스는 연합뉴스[구독 클릭]▶[팩트체크]'바닷물 가습기'로 코로나 치료?▶제보하기<저작권자(c) 연합뉴스(https://www.yna.co.kr/),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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